남도패스 카드 가격, 구매 정보
남도패스 카드 가격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던 중 남도패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여행지를 광주, 전남으로 갈 분들은 남도패스를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 남도패스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남도라고 하면 살짝 헷갈릴 수 있는데요. 전라남도 대부분 지역 또는 주요 관광지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순천, 여수, 담양, 광양 그리고 광주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도패스 카드는 선불형(충전식) 카드와 통합형식으로 남도가 아니여도 일반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오사카패스처럼 관광지들을 묶어서 싸게 이용하는 방식이 아닌 각 가맹점들이 제공하는 할인을 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남도패스 카드 만원권 이상을 구입하면 무료 배송되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수수료는 없어요. 카드 디자인이 이쁘게 나와서 여행을 안가도 주문했을 것 같네요.
현재 남도패스를 구매하면 충전 금액의 10%를 추가로 충전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아래에서 소개할 남도여행에서 10% 이상을 할인 받기 때문에 가격적으로는 이득이겠네요.
현장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코레일 여행센터를 방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남도패스를 이용해 할인 받을 수 있는 관광지는 어디가 있을까요?
남도패스 홈페이지에 정리가 잘되어 있는데요. 죽녹원 10%, 소쇄원 10%, 여수해양레일바이크 30%, 여수 아쿠아플라넷 30%, 순천만 국가정원은 단체요금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6,000원)
남도패스 한장으로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거나 무제한 할인이 되기 때문에 관광지를 이용하거나 식당을 갈때 남도패스를 이용하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남도여행을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 하는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더라구요. 올해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남도패스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