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헬퍼 구인구직 이용료는 얼마일까?
단디헬퍼 구인구직 이용료는 얼마일까?
요즘 장바구니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죠. 마트에 한번 갔다오면 조금만 담아도 10만원이 넘습니다. 이제 아이도 커가고 점점 지출은 늘어갈것 같아서 저도 아르바이트나 일자리를 알아보다가 단디헬퍼 홈페이지를 발견했어요.
여러 취업 사이트가 있지만 요즘에는 단디헬퍼처럼 한가지 분야만을 연결해주는 전문화된 취업사이트가 늘고 있네요.
단디헬퍼 구인구직은 가정도우미 전문으로 베이비시터, 가시도우미, 청소도우미 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이용료가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우선 단디헬퍼에 채용정보는 무료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단디헬퍼 구인구직은 베이비시터, 육아+가사, 등하원도우미, 산후도우미, 학습시터, 가사도우미, 펫시터, 청소, 음식도우미 등으로 다양한 분야별 구인구직이 가능하죠.
또한 지역별이나 출퇴근, 재택, 입주, 주말등 근무 형태별로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디헬퍼 회원이면 기본적이 구인구직 정보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권을 구입해야지만 채용정보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단디헬퍼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열람권은 20,0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1일 열람건수는 70건으로 제한됩니다.
비회원은 1일 열람권을 13,000원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는 인재정보열람, 채용정보열람 각 10건씩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이용할때는 사전에 근무여건과 모집조건을 상세하게 확인하셔서 일하시면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대한 줄이는게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맞벌이 증가로 육아도우미, 가사도우미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늘고 있죠.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컴퓨터 이용이 힘든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구인구직 등록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