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 종이신문 보고 싶네요. 



어렸을적 부모님 심부름으로 사랑방신문을 찾아서 돌아다닌 경험이 있으시죠? 요즘같이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을때는 사랑방신문 같은 지역지를 많이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길에서 찾기가 어려워진 사랑방신문 인데요. 온라인으로 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의 기분을 똑같이 느낄수는 없겠지만, 비슷한 기분을 내면서 사랑방신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사랑방신문에서 그대로보기 서비스 이용방법을 알아볼게요. 사랑방신문은 광주, 군산 등 호남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일간지입니다. 



사랑방신문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뉴스, 부동산 정보, 구인구직 등 다양한 뉴스를 접할 수 있어요.  메뉴 우측에는 전자신문 메뉴가 있어요. 



전자신문을 선택하면 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보면 되는데요. 사랑방신문에서는 광주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가 됩니다. 



오늘 날짜의 사랑방 종이신문과 이전 날짜의 사랑방신문 목록이 나오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를 이용해서 원하는 뉴스만 선택해서 볼 수 있고 마우스 휠과 버튼을 이용해서 신문을 한페이지씩 넘기면서 볼 수 있어요. 



글자를 크게 보고 싶으면 마우스 왼쪽, 다시 작게 만들고 싶을때는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마우스 휠은 페이지를 앞뒤로 넘겨 볼 수 있어요. 군산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군산사랑방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됩니다. 즉 자기 지역 이름과 사랑방신문을 함께 검색하는거죠. 내가 원하는 지역 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 쉽게 할 수 있겠죠?




광주 사랑방종이신문과 군산사랑방신문은 기사 내용과 정보글들이 다르기 때문에 구분해서 보면 좋아요. 사랑방신문에서 종이신문을 활용하면 좋은 정보를 얻기 더 편해져요. 자기 나름의 방법으로 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 이용해 보세요.

Posted by 비알레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