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준비물, 복장은?
워터파크 준비물!!
날이 더워질수록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납니다. 본격적으로 햇볕이 따갑따고 느껴지면 워터파크 성수기인데요. 홈쇼핑을 보니깐 워터파크 입장권을 싸게 팔더군요. 가족끼리 저렴하게 다녀오기 좋아보였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은 자주 가본 분들에게도 점검하는 의미에서 필요한데요. 한번 가면 하루 종일 있으니깐 가기전에 워터파크 준비물을 꼼꼼하게 챙기는게 중요합니다.
물론 대부분 현장에서 구입할 수도 있는데요. 하나씩 구매하다 보면 생각보다 지출이 커집니다. 필수 워터파크 준비물은 여유있게 미리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을 본격적으로 알아보기에 앞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미리미리 예매하는게 좋습니다. 요즘에는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불가한 경우가 많아서 계획을 망치지 않으려면 꼭 예약을 해주세요.
첫번째 워터파크 준비물 수건입니다. 워터파크에서 수건도 대여로가 발생합니다. 미리 가방에 넣어가면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죠. 가족끼리 놀러가는 경우에는 수건의 갯수가 많아지고 대여비도 많아지겠죠.
특히 물에서 놀다가 나오면 급격하게 추위를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를 대비해 두툼한 타월을 가지고 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중에서 타월을 먼저 언급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물놀이는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데요. 자칫 몸이 피곤한 상태에서 추위를 느끼면 감기가 올 수 있고 재밌게 놀러갔다가 병을 얻어올 수 있으니 몸 관리를 위해서도 수건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두번째는 음식물입니다. 음식물은 원칙적으로는 반입금지 품목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물, 과일 정도는 반입할 수 있는데. 아이스박스에 가득 채워서 들어가는건 안돼요. 캔은 반입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페트병으로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세번째는 위생봉지입니다. 봉지는 사실 준비되어 있는 시설도 많은데요. 만약을 대비해서 챙겨두면 좋습니다. 부피나 무게가 무거운 품목도 아니니깐요. 물놀이를 하고 젖은 옷을 넣어오면 좋습니다.
워터파크 준비물 중 필수품은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한여름에 물놀이, 야외활동을 하는데 자외선 차단제를 깜빡했다면 따로 구매를 해야겠죠.
이외에도 칫솔, 치약, 목욕용품 정도는 따로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물론 대부분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는 제품인데요. 하나씩 사다가 보면 지출이 꽤 많아지고 그 돈으로 간식하나 맛있는거 사먹는게 낫겠죠.
워터파크 준비물에는 복장도 들어가는데요. 요즘에는 남녀 관계없이 래쉬가드를 많이 입는편입니다. 활동하기 편하게 입어주면 좋습니다. 수영모자도 있으면 챙겨가면 좋지만 캡있는 모자를 챙겨 가는것도 괜찮습니다. 여기에 선글라스도 챙겨 주면 더욱 좋습니다.
신발은 물에 젖어도 관계없는 아쿠아슈즈를 많이 신는데요. 바닥이 미끄러워서 유용하긴 하지만 필수품은 아니고 다른 신발을 신어도 괜찮습니다.
워터파크에서는 코인팔찌에 현금을 충전해서 사용하는데요. 구명조끼를 빌릴때나 음식을 먹을때 사용합니다. 아이들은 개인 구명조끼가 있는지 다 가져오더라구요.
물놀이에는 무엇보다 안전한게 최고입니다. 물에 들어가기 전에 충분히 몸을 풀어주는게 좋고, 위험하게 장난치기 보다는 적절한 선을 지키면서 놀아야 합니다.
워터파크 준비물에 대해서 말씀 드렸지만 개인의 몸상태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피부가 약한 분들은 피부를 보호할 방법을 더 준비하면 좋습니다.
야외에서 운동하는 분들이 쓰는 얼굴을 많이 가리는 두건 같은 제품이 있는데요. 개인의 몸상태에 맞게 준비를 해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간혹 맥주 반입으로 인해 실강이를 벌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재밌게 놀러왔다가 그날 하루를 다 망치지 마시고 이용규정을 잘 따라주면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