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 따라하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 따라하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물론 방송 시청 대기줄을 한번이라도 경험해 보셨던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돈들이지 않고 몇시간 재밌게 보낼 수 있는 데이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윤도현의 러브레터, 코미디빅리그 등 공개방송 하는 프로그램을 많이 다녔었는데요. 이번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다녀 왔습니다.
일단 시작은 kbs 홈페이지에서 유희열로 검색하거나 포털에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검색하면 방청 신청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녹화예정일은 3월 26일인데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은 지정석과 자유석이 있습니다. 연결이 되면 이렇게 활성화 되는 창이 보입니다.
사연신청을 한 후 당첨자 발표는 녹화일 전주 목요일 오후 5시 이후입니다.
지정좌석권을 선택하면 선택한 구역에서 자동추첨으로 배정받고 방청권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6시 30분에 입장해서 50분에 마감이 됩니다.
자유석은 오전 9시 부터 저녁 6시 20분까지 현장에서 번호표를 배부하고 있고, 좋은 좌석을 맡으려면 일찍 가서 대기해야 합니다. 지정좌석권 입장이 끝나면 좌유좌석 입장이 시작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에 성공했으면 녹화장소로 가야겠죠. 녹화장소는 KBS 신관공개홀에서 진행합니다.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가 제일 가까운 지하철입니다. 여의도역에서 내리면 3번출구를 이용해야 하구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은 양도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아닐경우 수령이 어렵기 때문에 신분증 꼭 지참해야 합니다. 녹화시간은 보통 10시 30분 정도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녹화를 위해서 자리를 지켜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자제해야 하고, 현금 매매를 하면 안됩니다.